하츠투하츠 주은 "타이틀곡, 생소한 장르…숨겨진 비트·화음 잘 들어주시길"
입력 2025. 02.24. 14:25:04

하츠투하츠 주은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주은이 데뷔곡 '더 체이스'에 기대를 당부했다.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하츠투하츠(예온, 스텔라, 유하, 이안, 에이나, 주은, 카르멘, 지우) 첫 싱글 '더 체이스(The Chas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타이틀곡 '더 체이스'는 몽환적인 사운드 소스들과 보컬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강렬하고 독특한 베이스 신스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트랙의 무드 체인지가 특징이다.

이날 주은은 "지금까지 들어본 적 없는 생소한 장르라고 생각했다"며 "그 안에 숨겨진 비트, 화음 같은 소스가 정말 많다. 그 부분을 집중해서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카르멘도 "처음 들었을 때부터 노래가 정말 좋았다. 독특한 사운드 베이스가 몽환적이고 신비롭고, 어딘가로 빠져들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이 노래의 매력 포인트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하츠투하츠 첫 싱글 '더 체이스'는 꿈을 향한 마음으로 하나가 된 여덟 멤버들이 앞으로 펼쳐갈 음악 여정의 힘찬 첫걸음을 내딛는 앨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