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예슬, 신곡 '넘버원' 발매→'트롯챔피언' 출격
- 입력 2025. 02.27. 13:48:15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트롯 비타민' 강예슬이 신곡 활동에 돌입한다.
강예슬
강예슬은 다섯 번째 싱글 앨범 '넘버원'을 발매 후 27일 MBC ON '트롯챔피언'을 시작으로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간다.
신곡 '넘버원'은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을 차용하여 강렬한 전주로 시작하며 댄서블한 세미트롯 장르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바이브의 윤민수가 피쳐링을 해주어 상큼하면서도 애교 넘치는 강예슬의 목소리와 애절하면서도 파워풀한 윤민수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다양한 감정선이 있는 세련된 노래로 만들어졌다.
소속사 디알뮤직은 “강예슬만의 상큼 발랄한 목소리와 애절하고도 파워풀한 윤민수의 목소리를 조화롭게 들을 수 있는 노래가 나와 신기하면서도 머리 속에서 떠나지 않는 멜로디와 중독성있는 후렴구로 일상 생활 중 잠깐 지칠 때 기분 좋게 들을 수 있는 노래”라고 밝혔다.
윤민수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브릿지 파트는 날 위해 썼다, 거부 할 수 없는 파트' 라며 열렬한 응원을 보내면서 빛나는 후배 사랑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강예슬의 신곡 '넘버원'은 지난 26일 오후 6시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디알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