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어게인3 우승' 홍이삭, 오늘(27일) 미니앨범 '더 러버스 노트' 발매
- 입력 2025. 02.27. 14:03:02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홍이삭이 사랑의 다채로운 순간을 표현한다.
홍이삭
홍이삭은 오늘(27일) 미니앨범 'The Lovers Note'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사랑이란 감정의 다양한 결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나는 너만 사랑할게'를 중심으로 1월에 선공개된 'Lovers', 'In The Stars', '어른아이' 'aewol' 까지 총 5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미니멀한 구성과 섬세한 스트링으로 풀어낸 감성적인 발라드 'Lovers', 별들 속에서 함께 춤추고 싶다는 소망을 담은 'In The Stars', 겉으로 보이는 어른의 모습과 내면의 어린 마음을 표현한 '어른아이', 제주 애월의 노을에서 영감을 받은 'aewol'까지, 사랑의 다채로운 순간을 담아냈다.
이번 앨범은 '싱어게인3' 우승 이후 홍이삭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으로, 그의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홍이삭은 지난해 1월 JTBC '싱어게인3'에서 한계 없는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방송, 공연, OST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의 수록곡들은 오는 3월 14일부터 16일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리는 2025 홍이삭 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니앨범 'The Lovers Note'는 오늘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뮤직팜엔터테인먼트, 아카이브아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