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스센스: 시티투어’ 부산 투어, 가짜 핫플레이스는 어디?[Ce:스포]
- 입력 2025. 02.27. 20:4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식센이들이 ‘프로 방송인’의 촉을 세운다.
식스센스: 시티투어
27일 방송될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연출 정철민, 신소영)’ 3회에서는 게스트 이선빈, 강태오와 부산 시티투어를 떠나는 가운데 시작부터 식센이들의 의심이 싹튼다고 해 흥미를 유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 송은이, 고경표, 미미, 이선빈, 강태오는 ‘레전드 오브 부산’을 주제로 위인, 빵, 동굴과 연관된 장소 중 숨은 가짜를 찾아 나선다. 특히 테마파크에서나 볼법한 첫 번째 핫플레이스의 외관에 ‘프로 방송인’인 식센이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제작진의 손길이 닿은 가짜라고 생각한다고.
한편, ‘식스센스’ 애청자인 강태오는 가짜 찾기 여행 내내 남다른 기준으로 핫플레이스들을 예의주시하지만 식센이들 못지않은 뭉툭함이 감지된다. 무엇보다 이선빈과 의견 차이를 보이며 30년 찐친 유재석과 송은이 버금가는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선빈의 이야기에 줄곧 반대 의견을 제시하는 강태오의 모습에 유재석은 “누구한테 미션 받은 거예요?”, 미미는 “스파이죠?”, 고경표는 “강태오가 가짜 아니에요?”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식스센스: 시티투어’는 이날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