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전북 빵지순례 떠난다…오상욱과 뜻밖의 친분 공개('핸썸가이즈')
입력 2025. 03.02. 19:40:00

'핸썸가이즈'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존박이 美 명문대 출신다운 지성을 뽐낸다.

2일 방송되는 tvN '핸썸가이즈' 13회에서는 김동현-이이경-신승호-오상욱과 함께 차태현을 대신해 일일 멤버로 합류한 장혁, 게스트로 출연한 존박이 '전북의 빵지순례'를 주제로 군침을 유발하는 빙고 레이스를 펼친다.

이 가운데 게스트로 나선 존박이 오상욱과의 친분을 밝혀 흥미를 자아낸다. '감성 발라더'로 정평이 난 존박과 '펜싱 세계랭킹 1위' 오상욱은 좀처럼 접점을 찾기 어려운 조합. 존박은 "상욱이가 저한테 DM을 보내서 친해지게 된 사이"라고 첫 인연을 회상하고, 오상욱은 "내가 존박 형을 너무 좋아했다"라며 수줍은 팬심을 고백, '내향형 동지' 신승호를 깜짝 놀라게 한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존박과 오상욱이 주고받은 DM의 원문도 생생하게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못 말리는 '냉면 러버'에서 최근 '냉면 은퇴 선언'을 해서 화제를 모았던 존박이 이날 또 다른 음식 덕후의 면모를 뽐낸다. 존박은 빙고레이스의 주제가 '전북 빵지순례'라는 것을 알자마자 "나 빵 좋아해. 빵 좀 알아"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내는 것. 실제로 이날 존박은 '일반 반죽'과 '씨반죽' 차이를 줄줄 설명하는 등 놀라운 빵 지식을 뽐내고, 한 팀을 이룬 이이경과 오상욱은 "박이 천잰데?"를 연발한다는 전언이다. 이에 남다른 팀케미와 지성으로 '전북 빵지순례'를 휩쓸 존박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핸썸가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