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로 데뷔' 예지 "새로운 도전, 있지와 또 다른 매력 보여드릴 것"
- 입력 2025. 03.10. 14:38:2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있지 예지가 솔로 데뷔앨범 작사에 참여한 이유를 밝혔다.
있지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ITZY(있지) 예지 솔로 데뷔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ITZY 첫 솔로 주자 예지의 새 타이틀곡 'Air'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이는 신스팝 장르의 노래다. 예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고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J.Y. Park)도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완성도를 높였다.
이어 "'Air'를 통해 공기의 흐름을 저만의 아우라로 보여드리고 싶다고 생각했다. 노래를 들을 때 벅찬 감정을 많이 받아서 메시지로 쓰고 싶었다"라며 "무언가에 빠졌을 때 자연스럽게 나오는 이끌림을 잘 풀어서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번 타이틀곡 자체가 새로운 도전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있지와는 또 다른 예지라는 사람의 이런 면도 있다는 걸 보여드릴 수 있는 곡이지 않나. 듣자마자 예지가 이런 목소리, 분위기를 낼 수 있었어?라는 생각과 있지에서의 시원한 파워풀한 매력까지 보여드리려고 곡을 많이 찾아보다가 운명처럼 'Air'를 만났다"고 덧붙였다.
한편, 예지의 솔로 데뷔 앨범 'AIR'와 타이틀곡 'Air'는 1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