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유주, 앳에어리어에서 새출발…현아와 한솥밥[공식]
입력 2025. 03.12. 12:25:03

유주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유주가 앳에어리어에서 새출발한다.

12일 앳에어리어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앳에어리어 측은 “다양한 음악을 통해 무궁무진한 매력을 보여준 유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아티스트가 지닌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영입 소식과 더불어 유주는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고 향후 행보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그는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가 하면, 청순한 비주얼로 몽환적인 무드까지 자아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2015년 그룹 여자친구로 데뷔한 유주는 ‘우연히 봄’, ‘Falling(폴링)’, ‘온 세상이 나에게’ 등 각종 드라마 OST에도 꾸준히 참여하며 음악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이뿐만 아니라 유주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탄탄히 굳히고 있다. 첫 번째 미니앨범 ‘REC.’을 시작으로 매 앨범 눈부신 성장을 거듭해 온 그는 작사, 작곡에도 두각을 드러내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까지 놓치지 않았다.

유주가 새로운 페이지를 예고한 가운데, 앳에어리어와 만나 더욱 극대화된 시너지를 발휘할 그의 행보에 기대가 더해진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앳에어리어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