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윤경호·몬엑 기현 요리 유학 도전 '류학생 어남선' 5월 첫방
입력 2025. 03.24. 14:41:25

류학생 어남선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E채널이 '요잘알 삼형제' 류수영X윤경호X기현과 함께 선보이는 푸드 월드투어 예능 '류학생 어남선(류남생)'이 베일을 벗는다.

'류학생 어남선'은 간단 레시피로 극상의 맛을 찾는 '맛의 달인' 류수영을 필두로 배우 윤경호, 아이돌 몬스타엑스의 기현이 함께 현지로 떠나 세계의 낯선 요리를 배우고, ‘해외의 킥’을 넣어 완성하는 예능이다.

요리 유학을 떠나는 '류학생'으로 변신한 류수영은 330개의 'K-집밥 레시피'도 모자라, 세계의 백반 레시피까지 글로벌 도전장을 내밀었다. 또, 넷플릭스 드라마 '중증외상센터'가 낳은 또 하나의 글로벌 스타, 일명 '유림핑'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윤경호가 첫 예능 주연인만큼 시청자들에게 신선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더하며 '요리핑'으로 변신, '제2의 류수영'을 야심 차게 꿈꾼다.

그리고 군 제대 후 첫 고정 예능으로 '류남생'을 선택해 푸드 월드 투어를 떠나는 몬스타엑스의 '공식 요리 멤버' 기현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200% 발산, 형들 사이의 '막내美'로 팬심을 저격한다.

'류학생 어남선'은 오는 5월 17일 토요일 오후 5시 20분 첫 방송된다. 티캐스트와 케이엑스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며 향후 OTT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E채널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