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딩 인생' 전혜진, 투표로 영어학원 쫓겨난다?…박보경에 선전포고
- 입력 2025. 03.24. 22:00: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전혜진이 A반 엄마들의 투표 결과에 반발한다.
'라이딩 인생'
24일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극본 성윤아 조원동, 연출 김철규) 7회에서는 정은(전혜진)이 애써왔던 서윤(김사랑)의 영어학원 A반 입성 투표가 진행된다. 그러나 A반은 물론 영어학원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는 정은의 모습도 예고됐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7회 스틸컷은 A반 엄마들의 투표 현장이 담겨 있다. 앞서 호경은 투표는 형식일 뿐이라 했고, 정은은 거의 통과라 믿고 있었다.
그런데 당황스러운 결과에 정은의 표정이 심상치 않다. 정은과 함께 A반 입성 테스트를 치른 태린 엄마(최윤소)도 어이없는 표정을 짓고 있다. 호경은 정은을 비웃으며 바라보면서, 투표 결과에 이어 더 큰 폭탄을 던진다. 반발하는 정은의 모습이 투표 현장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미리 공개된 예고편에서 정은은 호경에게 “당신이 뺏은 서윤이 자리 되찾아야지”라고 선전포고를 했다. 호경에게 마냥 당하지 않는 정은의 모습이 예고돼 더욱 흥미진진할 7회를 향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라이딩 인생'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라이딩 인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