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두나·김윤석·장기하·손석구, 사랑에 빠진다…‘바이러스’ 5월 7일 개봉
- 입력 2025. 04.01. 09:36:15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감염된 순간 사랑에 빠지는 ‘톡소 바이러스’라는 색다른 소재를 그린 영화 ‘바이러스’(감독 강이관)가 5월 7일 개봉을 확정했다.
'바이러스'
‘바이러스’는 이유 없이 사랑에 빠지는 치사율 100% 바이러스에 감염된 택선이 모쏠 연구원 수필, 오랜 동창 연우, 그리고 치료제를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전문가 이균까지 세 남자와 함께하는 예기치 못한 여정을 그린 이야기다.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연애 세포 소멸, 웃음 실종, 의욕 상실에 매사가 우울 모드인 번역가 택선이 하루아침에 이유없이 설레고 기분이 좋아진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택선의 낯선 모습을 바로 알아차리는 초등학교 동창 연우부터 택선을 찾아 헤매는 박사 이균, 택선을 향해 파워 직진하는 소개팅남 수필까지 세 남자가 연이어 등장하고, 마침내 택선을 만나게 된 이균은 이 모든 변화가 “감염된 순간 사랑에 빠지는” ‘톡소 바이러스’의 증상 때문이라는 것을 알린다. ‘슈퍼 항체’를 지닌 택선과 ‘톡소 바이러스’ 치료제를 개발할 수 있는 유일한 전문가 이균의 대화가 이어지는 가운데, 앞으로 이들이 함께 할 뜻밖의 여정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5월 7일 극장 개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바이포엠스튜디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