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오늘(3일) 카이·솔라·템페스트·이즈나·JO1…채원 스페셜 MC
입력 2025. 04.03. 11:11:42

'엠카운트다운'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엠카운트다운'이 역대급 라인업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엑소 카이의 신곡 무대가 단독 공개된다. 또 솔라, 템페스트, 이즈나(izna)부터 글로벌 아이돌 그룹 JO1(제이오원), 니쥬(NiziU)의 컴백 무대까지 음악 방송 최초로 만날 수 있다.

먼저, 엑소 카이는 오는 4월 21일 발매를 앞둔 네 번째 미니앨범 '웨이트 온 미(Wait On Me)'의 수록곡 '어덜트 스윔(Adult Swim)' 무대를 '엠카운트다운'에서 단독 공개한다. 이어 마마무 메인보컬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견고한 입지를 다져온 솔라는 두 번째 싱글 '원트(WANT)'로 컴백해 봄처럼 따뜻하고 설레는 무대를 선보인다.

데뷔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템페스트(TEMPEST)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 풀 오브 유스(RE: Full of Youth)'의 타이틀곡 '언프리즈(Unfreeze)'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그룹 izna(이즈나)는 첫 디지털 싱글 'SIGN'으로 컴백한다.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그룹의 한국 컴백 무대도 눈여겨 볼 만하다. CJ ENM의 일본 레이블 'LAPONE ENTERTAINMENT(라포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JO1은 '베스트 앨범(BEST ALBUM)'의 타이틀곡 '비 클래식(BE CLASSIC)'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 국내 팬들과 만난다. 그룹 니쥬도 약 1년 5개월 만에 한국 싱글 2집 'LOVE LINE(러브 라인)'과 동명의 타이틀곡 'LOVE LINE(운명선)'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특히 이번 주 스페셜 MC로는 르세라핌 채원이 출격해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 넘치는 진행으로 '엠카운트다운'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