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츄리쿡' 배정남 게스트 출격…에드워드리에 팬심 고백[Ce:스포]
- 입력 2025. 04.04. 20:40: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정남이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
4일 방송되는 tvN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에서는 컨츄리즈의 여수 여행이 계속되는 가운데 변요한과 절친한 사이인 배정남이 게스트로 합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에드워드리, 변요한, 고아성이 사랑이 넘치는 여수 해녀들과 바다로 나간다. 해녀들은 호칭을 '누나'로 쿨하게 정리하는가 하면 컨츄리즈를 위한 점심 메뉴로 해삼 물회, 꼬막, 나물 반찬을 준비해 마음이 느껴지는 푸짐한 한 상을 대접한다.
또한 에드워드리와 배정남이 '행님'과 '동상'의 특급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다. 에드워드리를 만나기 전부터 자신의 부산 사투리 때문에 원활한 의사소통이 이루어지지 않을까 긴장했던 배정남의 걱정이 현실이 되며 영어도 부산 사투리처럼 들리는 마법으로 보는 재미를 끌어올린다.
거기에 더해 컨츄리즈가 발효 음식의 끝판왕 홍어에 도전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홍어를 즐겨 먹는 변요한의 추천 맛집에서 홍어 삼합과 홍어 애를 맛보는 것. 에드워드리는 홍어의 강한 향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평온하게 홍어 삼합을 즐겨 그 비결도 확인할 수 있다.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