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XT, 중남미 음악 축제 'AXE 세레모니아' 출격…K팝 그룹 최초
- 입력 2025. 04.05. 08:04:06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K-팝 그룹 최초로 중남미 대규모 음악 축제 'AXE 세레모니아'에 오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AXE 세레모니아'(AXE Ceremonia)는 매년 라틴 음악, 힙합, 록, EDM, 인디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유명한 축제 중 하나다.
멤버들은 “멕시코에서 열리는 멋진 페스티벌에 초대받아 영광이다. 처음 방문하기에 현지 반응이 많이 궁금하고 설렌다”는 기대감을 내비치면서 “저희를 기다리시는 현지 팬분들께 잊지 못할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저희만의 색깔로 꽉 채운 무대들을 준비했다. 시청각을 모두 충족시키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라이브 밴드와 함께 무대를 펼친다. 'AXE 세레모니아'에서만 볼 수 있는 편곡과 퍼포먼스는 중남미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022년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와 일본 '서머소닉'에서 폭발적인 공연으로 페스티벌 애호가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2023년에는 '롤라팔루자 시카고'에서 K-팝 그룹 최초로 헤드라이너를 장식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