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스 젤리당카, 14일 '심플리 케이팝' 스페셜 MC 출격
- 입력 2025. 04.08. 09:21:51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유니스(UNIS) 젤리당카가 데뷔 첫 음악방송 MC를 맡는다.
유니스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젤리당카는 오는 14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의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앞서 엘리시아가 약 4주간 '심플리 케이팝'의 스페셜 MC로 활약한 바 있다.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젤리당카가 프로그램 진행자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넨다.
이로써 유니스는 멤버 절반이 음악방송 MC 경험을 얻게 됐다. 데뷔 전 SBS M '더쇼'의 고정 MC로 발탁됐던 나나를 시작으로 엘리시아, 임서원까지 음악방송 프로그램의 스페셜 진행자로 출연해 본인들을 향한 관심을 제대로 확인시킨 바 있다. 갓 1년을 넘은 신인 걸그룹이 스타 등용문이라 불리는 음악방송 MC 자리에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유니스는 오는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스위시)'로 컴백한다. 지난해 8월 발매한 싱글 1집 'CURIOUS(큐리어스)'에 이어 선보이는 신보다. 앨범명 'SWICY'는 'Spicy(스파이시)'와 'Sweet(스위트)'를 결합한 신조어다. 최근 해외에서 맵고 단 조화를 이루는 K-푸드가 인기를 끌면서 함께 주목받고 있다.
유니스는 앨범명이 의미하는 바와 같이 때로는 달콤하고 때로는 매콤한 '맵달' 매력으로 돌아온다. 'SWICY'라는 키워드를 예측 불가한 10대 소녀의 모습과 감정으로 풀어낼 유니스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젤리당카가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심플리 케이팝'은 유튜브 채널 'Koreanet(코리아넷)'을 통해서도 라이브 스트리밍 및 업로드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F&F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