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칸예 웨스트, 5월 31일 내한…‘BULLY’→‘STRONGER’ 세트리스트 풍성
- 입력 2025. 04.08. 22:50:21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칸예 웨스트가 내한한다.
칸예 웨스트
쿠팡플레이는 8일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YE(칸예 웨스트) 내한 콘서트 “불리(BULLY)”’의 공식 공연 포스터와 함께 티켓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5월 31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2016년 월드투어 이후 무려 9년 만에 개최되는 칸예 웨스트(Kanye West, 이하 ‘YE’)의 단독 콘서트이다. 또 국내에서 열리는 그의 최초 공식 콘서트이기도 하다. 티켓 예매는 4월 25일 오후 8시부터 오직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무대 연출은 세계적인 퍼포먼스 아티스트 바네사 비크로프트(Vanessa Beecroft)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맡았다. 독창적인 작품 세계로 주목받아 온 바네사 비크로프트는 오페라 ‘네부카드네자르(Nebuchadnezzar)’와 ‘메리(Mary)’ 등 다수의 프로젝트를 통해 YE와 협업해 왔다. 두 아티스트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서도 높은 예술성과 파격적인 실험성을 겸비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 구매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는 16일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쿠팡플레이가 주최, 주관하며 채널 캔디가 공동 주관으로 함께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쿠팡플레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