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쥬, 'LOVE LINE (운명선)'으로 음방 1위 등극 "팬들께 감사"
- 입력 2025. 04.10. 10:15:15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걸그룹 NiziU(니쥬)가 컴백곡 'LOVE LINE (운명선)'(러브 라인 (운명선))으로 국내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니쥬
NiziU는 3월 31일 한국 싱글 2집 'LOVE LINE'과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 가운데 2주 차를 맞이한 9일 MBC M '쇼! 챔피언'에서 신곡 'LOVE LINE (운명선)'으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NiziU는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은 물론 수록곡 '만약이라는 건 없어 (What if)'(만약이라는 건 없어 (왓 이프))까지 총 2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운명의 상대와는 붉은 실로 이어져있다'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사랑스러운 노랫말, 손금의 운명선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가 돋보이는 'LOVE LINE (운명선)'에 이어 '쇼! 챔피언'에서 최초 공개한 '만약이라는 건 없어 (What if)' 무대가 반가움을 샀다.
'만약이라는 건 없어 (What if)'는 강렬한 기타 리프와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J-ROCK 스타일의 밴드곡. 애니메이션 주제가처럼 명랑한 곡 분위기와 멤버들의 따스하면서도 청량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발매와 동시에 리스너들 사이에서 새 필청곡으로 떠오르며 호평을 모았다. 이에 화답하듯 스탠드 마이크 앞에 선 멤버들은 흥겨움 움직임과 시원하게 뻗는 고음으로 곡이 지닌 설렘을 표현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