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유어 아이즈, '뮤직뱅크' 1위 등극..."팬들이 주신 선물"
입력 2025. 04.11. 21:14:16

클로즈 유어 아이즈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지상파 음악 방송 1위를 이뤘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11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일 데뷔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앞서 데뷔 6일 만에 SBS M '더쇼(THE SHOW)' 1위를 이뤄낸 것에 이어 데뷔 9일 만인 이날 '뮤직뱅크' 1위로 지상파 음악 방송 정상에도 직행하며 대체불가 인기를 입증했다.

1위 주인공으로 호명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믿기지 않는 듯 얼떨떨한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때 멤버들을 축하하기 위해 '프로젝트 7' 출연 당시 프로그램 MC를 맡았던 배우 이수혁이 무대에 깜짝 등장, 놀란 멤버들에게 꽃다발을 선물해 훈훈함을 더했다.

'더쇼'에 이어 '뮤직뱅크' 1위를 달성하며 가요계 '슈퍼 루키'의 적수 없는 인기를 재차 증명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클로저(CLOSER, 클로즈 유어 아이즈 공식 팬덤명) 너무 고맙다. 덕분에 '뮤직뱅크'에서 값진 상을 받게 돼 너무 고맙고, 이수혁 선배님께도 너무 감사드린다. 클로저가 주신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1위에 어울리는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수상 소감을 말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를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하는 이수혁의 모습이 화면에 비춰지며 또 한 번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음원을 집어삼킨 듯 환상적인 라이브 실력을 뽐내 비주얼과 가창력, 퍼포먼스를 다 갖춘 '올라운더 그룹' 능력치를 뽐냈다. 객석의 팬들을 향해 환한 웃음과 함께 손을 흔들어 인사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신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언코어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