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데뷔 첫 드라마 OST '써니 데이' 발매
입력 2025. 04.13. 10:45:19

언슬전 OST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아이브(IVE) 안유진이 데뷔 후 첫 드라마 OST를 선보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안유진이 가창에 참여한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 OST Part 2 '써니 데이(Sunny Day)'가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전했다.

'써니 데이'는 햇살처럼 반짝이는 경쾌한 리듬과 안유진의 맑고 청량한 음색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어떤 일이 펼쳐질지 모르는 미래를 향한 청춘들의 좌충우돌 설렘이 녹아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OST 가창에 도전하는 안유진은 섬세한 보컬로 듣는 이들에게 봄날의 따스함을 선사,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할 예정이다.

지난 12일 첫 방송된 '언슬전'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레지던트 1년 차 청춘들이 펼치는 성장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우당탕탕 청춘들의 설렘이 담긴 '써니 데이'는 '언슬전'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Part 2 '써니 데이(Sunny Day)'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튜디오 마음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