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진호, 큐브와 전속계약 만료 “노고에 감사” [공식]
입력 2025. 04.15. 15:34:02

펜타곤 진호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펜타곤 멤버 진호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를 떠난다.

큐브 측은 15일 “진호의 큐브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과 관련해 안내드린다”면서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진호와 충분한 논의 끝에 2025년 4월 14일부로 전속계약을 종료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진호는 지난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해 그룹의 맏형이자 메인 보컬로서, 그리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열정적인 음악 세계와 뛰어난 역량을 보여줬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진호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로운 여정을 앞둔 진호의 찬란한 미래를 응원하겠다. 앞으로도 진호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진호가 속한 펜타곤은 2016년 10월 10일 미니 1집으로 데뷔한 9인조 남성그룹이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 진호를 향해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진호의 큐브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과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진호와 충분한 논의 끝에 2025년 4월 14일부로 전속계약을 종료했습니다.

진호는 지난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해 그룹의 맏형이자 메인 보컬로서,
그리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열정적인 음악 세계와 뛰어난 역량을 보여줬습니다.

진호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로운 여정을 앞둔 진호의 찬란한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진호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