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레이먼킴, 세월호 11주기 추모…"딸아이 임신 알게 된 날이었는데"
레이먼킴, 세월호 11주기 추모…"딸아이 임신 알게 된 날이었는데"
입력 2025. 04.16. 09:36:46

레이먼킴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셰프 레이먼킴이 세월호 참사 11주기를 추모했다.

레이먼킴은 16일 자신의 SNS에 "벌써 11년. 성향의 문제가 아니고 어느 편에 서려 하는 것이 아니라 그저 바로 그해 바로 그날이 딸아이가 우리 곁에 온 것을 알게 된 날이기 때문이다"라며 글을 남겼다.

그는 "천사가 우리에게 찾아온 날이 다른 이들의 천사가 떠난 날이라 그저 아프고 죄송하던 그날이라 기억하려고 노력한다"며 "기억만 하기에도 지치고 삶 속에서 잊혀 가는 시간 그래도 기억하고 잊지 않으려고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레이먼킴은 글과 함께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해시태그와 노란 리본 사진을 게재했다.

세월호 참사는 지난 2014년 4월 16일 인천에서 제주로 향하던 여객선 세월호가 전라남도 진도군 조도면 병풍도 인근 해상에서 침몰하면서 승객 304명이 사망 및 실종된 사건이다.

한편, 레이먼킴은 지난 2013년 뮤지컬 배우 김지우와 결혼해 이듬해 첫딸을 품에 안았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