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故문빈 추모곡 발매…비비지→빌리 문수아 참여
입력 2025. 04.17. 09:42:18

아스트로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동료 아티스트들과 함께 문빈을 위한 신곡을 발표한다.

아스트로(MJ·진진·차은우·윤산하)와 VIVIZ(비비지), 몬스타엑스 민혁·기현·아이엠, 세븐틴 호시·원우·민규·도겸·승관, HELLO GLOOM, 라키, 최유정, 김도연, SF9 찬희, 스트레이 키즈 방찬, 빌리 문수아가 함께한 싱글 '꿈속의 문(Moon)'이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꿈속의 문(Moon)'은 문빈의 친구들이 마음을 모아 완성한 곡이다. 아스트로 멤버들은 문빈을 기억하고 사랑하는 팬들에게 위로와 선물이 되길 바라는 진심을 담아 가요계 동료들과 함께 이번 신곡을 준비했다.

아스트로뿐만 아니라 문빈과 인연을 이어왔던 총 22인의 아티스트가 동참해 각별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들의 소중한 우정과 특별한 추억이 깃든 '꿈속의 문'이 따스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아스트로 멤버 진진은 이에 앞서 지난해 4월 19일 직접 작사, 작곡한 싱글 'Fly(플라이) (Duet with. 문빈(ASTRO))'를 발매한 바 있다. 이는 문빈과 함께 작업하고, 그의 목소리도 담긴 선물 같은 곡이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판타지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