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5월 2일 청량 러브송 공개…휴닝카이 작사
입력 2025. 04.22. 07:30:41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곡 ‘러브 랭귀지(Love Language)’로 돌아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2일 위버스를 통해 디지털 싱글 ‘러브 랭귀지’ 발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비밀번호가 ‘러브 랭귀지’로 설정된 빨간 자물쇠가 눈길을 끈다. 이는 지난 4월 1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화면을 스크롤 해 ‘러브 랭귀지’라는 암호를 맞추면 ‘언락킹 러브…언틸 넥스트 타임. 플레이 모어?(UNLOCKING LOVE…UNTIL NEXT TIME. Play more?)’라는 잠금 해제 알람이 뜨는 깜짝 이벤트와 이어진다.

‘러브 랭귀지’는 아프로 하우스(Afro house) 장르의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특유의 청량한 에너지가 더해진 곡이다. 휴닝카이가 작사에 참여했고 낭만적인 노랫말은 멤버들의 달콤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연애 세포를 깨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러브 랭귀지’로 음악방송 활동에 나선다. 2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해 신곡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러브 랭귀지’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5월 2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