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축구선수 강지용 비보…'이혼숙려캠프' 다시보기 삭제
입력 2025. 04.23. 11:48:57

강지용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한 전 축구선수 강지용이 갑작스레 사망한 가운데, 방송 다시보기 서비스가 중단됐다.

23일 기준 티빙, 유튜브에서 JTBC '이혼숙려캠프' 강지용 출연분의 다시보기 서비스, 클립 영상이 비공개로 전환됐다.

강지용의 사망 소식은 축구선수 구본상 등 동료들을 통해 전해졌다. 이에 따르면 강지용은 지난 22일 세상을 떠났다. 빈소는 순천향천안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장지는 천안추모공원이다. 발인은 25일 엄수된다.

강지용은 지난 2월 아내와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해 경제적 문제로 가정불화를 겪었다고 고백했다. 방송에서 전문가들이 제시한 솔루션으로 갈등 해소 가능성을 보여줬던 바, 갑작스러운 비보에 충격이 이어지고 있다.

아직 방영되지 않은 '이혼숙려캠프' 강지용 방송분이 남아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JTBC 측은 조심스럽게 향후 방영 여부를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강지용은 2009년 포항 스틸러스에 지명돼 프로 데뷔했다. 부산 아이파크, 경주 시민축구단, 부천FC, 강원 FC, 인천 유나이티드 등을 거쳐 2022년 선수생활을 은퇴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이혼숙려캠프' 방송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