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균, 오늘(23일) 신보 '그댄 아무렇지 않게' 발매
입력 2025. 04.23. 13:19:00

하동균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가수 하동균이 신곡 발매와 더불어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한다.

하동균은 4월 23일(오늘)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댄 아무렇지 않게'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 '그댄 아무렇지 않게'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I Don't Know' 총 2곡이 담겨 있다. 이 두 곡은 하동균이 직접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색깔을 더욱 짙게 담아냈다.

타이틀곡 '그댄 아무렇지 않게'는 어두워진 마음에 위로와 격려를 건네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다독여주는 힐링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대표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깊은 여운을 남기는 가사와 하동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잘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I Don't Know'는 혼란스러운 현실을 벗어나고 싶어 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하동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

신곡 발매와 함께 하동균은 오늘 밤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신곡 작업 비하인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함께 공개된 앨범 자켓 이미지는 하동균의 세련된 감성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으며,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의 자켓과 청바지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절제된 무드를 연출했다.

하동균만의 깊이 있는 음악과 감성으로 완성된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댄 아무렇지 않게'는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트라이어스 제]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