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발! 비디오여행’ 신작은? 갱스 오브 런던3→데몬 헌터스 등 소개
- 입력 2025. 04.27. 12:05:00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갱스 오브 런던 시즌3’을 비롯해 다양한 신작들이 소개된다.
'출발! 비디오여행'
2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여행’에서는 온 시리즈, 영화 대 영화, 기막힌 이야기 등 코너로 꾸며진다.
온 시리즈 코너에서는 김홍선 감독의 ‘갱스 오브 런던 시즌3’가 소개된다. OTT 플랫폼 웨이브에서 오는 27일 전체 에피소드가 공개되는 ‘갱스 오브 런던 시즌3’는 펜타닐이 섞인 코카인으로 인해 런던 전역에서 수백 명이 사망하며 갱단은 극심한 혼란에 빠지게 되고, 과거 언더커버 경찰이자 현재는 암흑가의 핵심 인물인 엘리엇 카터가 사건의 진실을 쫓다,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충격적인 음모를 마주하게 되는 영국 범죄 느와르 액션이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브릭레이어’(감독 레니 할린)가 시청자와 만난다. 영화는 CIA 최고의 요원들이 연이어 사라지는 사건 속, 건들면 X되는 전직 요원 ‘스티브 베일’이 실종된 동료들을 추적하며 정체불명의 거대한 음모와 맞서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5월 14일 개봉을 확정했다.
‘출발! 비디오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웨이브('갱스 오브 런던 시즌3'), 롯데엔터테인먼트('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