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 새로운 음악 스펙트럼…오늘(28일) ‘브로큰 파티’ 발표
입력 2025. 04.28. 16:31:02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엑소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첸이 오늘(28일) 신곡을 발표한다.

첸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브로큰 파티(Broken Party)’를 공개한다.

‘브로큰 파티’는 파워풀한 팝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사랑과 이별, 그리고 그 안에서 피어나는 감정의 잔향을 섬세하게 담아낸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첸 특유의 깊이 있는 감성은 물론 한층 폭발적인 보컬 에너지를 담아내며 새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제시했다.

곡 전반에 흐르는 강렬한 밴드 사운드는 다채로운 악기 구성이 조화를 이루며 감정의 고조를 효과적으로 끌어올린다. 여기에 첸의 호소력 짙고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곡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앞서 공개된 ‘브로큰 파티’의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붉은 나비, 햇살 아래 고뇌에 잠긴 첸, 그리고 클래식한 턱시도를 입고 복도를 걷는 고독한 모습까지 한 편의 영화 같은 연출로 곡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첸은 지난해 미니 4집 ‘도어(DOOR)’와 디지털 싱글 ‘비욘드:(Beyond:)’를 통해 진정성 있는 음악과 감성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혀왔다. 이번 ‘브로큰 파티’를 통해서는 보다 다이내믹하고 강렬한 사운드와 보컬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또 한 번의 음악적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INB100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