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오늘(29일) TWS·츄·유니스·영파씨·유나이트·ME:I
입력 2025. 04.29. 10:24:01

더쇼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더쇼'가 믿고 보는 무대 맛집이라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스테이지를 준비했다.

29일 방송되는 SBS M '더쇼'는 82MAJOR, 앰퍼샌드원(AMPERS&ONE),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이프아이(ifeye), 러브원(LOVEONE), ME:I, 티아이오티(TIOT), TWS, UDTT(우당탕탕 소녀단), 유니스(UNIS), 영파씨(YOUNG POSSE), 유나이트(YOUNITE), 도균(DOKYUN), 버비(Burvey), 츄의 무대와 함께한다.

청량과 긍정의 찬란한 시너지를 보여줄 TWS, 서정적인 감성 보이스로 마음을 울릴 츄, 매콤달콤 '맵달맛'을 느낄 수 있는 유니스의 컴백 무대에 이어. 러블리 바이브로 글로벌 스파클 루키 수식어를 얻은 일본 걸그룹 ME:I의 한국 데뷔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여기에 국힙 딸내미 영파씨만의 '힙 앤 칠'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Blue Dot', 첫사랑의 설렘을 담은 유니스의 ''뭐해?'라는 씨앗에서' 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더쇼'의 시그니처 코너 '엔프Pick'에는 청량+청춘의 대표 아이콘 TWS가 출격한다. '엔프Pick'은 MC 엔프즈(WayV 샤오쥔, CRAVITY 형준, izna 정세비)가 컴백 스타들과 호흡을 맞춰 '엔프(NF)'스러운 챌린지들에 도전하는 코너이다. 이번에는 '더쇼'의 귀여움과 센스를 담당하고 있는 MC 형준이 TWS의 멤버들과 함께 챌린지를 제작한다. 원조 챌린지 장인 형준과 신흥 챌린지 장인 TWS 멤버들의 환상 케미는 물론, 챌린지를 향한 열정 가득 모멘트도 감상할 수 있다는 후문이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SBS M, SBS funE 채널 동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소속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