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합류' 식구 "기안84, 노래 듣더니 '너네 되겠다'…감사할 따름"
입력 2025. 04.29. 15:25:55

식구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AOMG 신인 그룹 식구(SIKKOO)가 기안84의 응원을 받고 출격했다.

29일 식구는 서울시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새 EP '간(間)'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식구는 지난 8일 AOMG 합류 소식을 알린바, 새 소속사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구민재는 "AOMG의 모든 아티스트 분들을 다 만나 뵙진 못했지만 AOMG가 다양한 아티스트 분들이 있다. 정찬성 님도 계시고 기안84 님도 계신다. 네트워크적으로 도움받을 수 있는 걸 편하게 던져주시니까 도움이 크다"고 전했다.

그중 기안84에게 응원을 받았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구민재는 "저희 곡을 들려드렸는데, 기안84 님이 딱 한 마디 하셨다. '야 너네 되겠다' 이렇게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했다.

그러자 요시는 "직접적으로 응원받은 적은 없지만 같은 회사에 아티스트 분들이 많이 계셔주시는 존재만으로도 힘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AOMG가 올해 선언한 2.0 리브랜딩 프로젝트 첫 주자로 나서는 식구는 한국적인 정서를 대중적으로 풀어내는 '국산 힙합'을 추구하는 멀티플레이형 혼성 그룹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