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오늘(29일) 미공개 곡 '노래할래요' 기습 발매
입력 2025. 04.29. 16:09:34

다비치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다비치가 팬들에게 깜짝 선물처럼 신곡을 선보인다.

다비치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노래할래요’를 발매한다.

‘노래할래요’는 지난 1월 개최된 다비치의 2025 단독 콘서트 ‘A Stitch in Time (어 스티치 인 타임)’에서 처음 선보인 미공개 곡이자, 미니앨범 ‘Stitch (스티치)’ LP에만 수록된 트랙이다. 다비치는 팬들의 꾸준한 요청과 관심에 힘입어 이번에 정식 음원으로 발매를 결정하게 됐다.

특히 ‘노래할래요’는 다비치 특유의 감정선과 두 보컬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곡으로 봄에 잘 어울리는 산뜻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다비치는 감미로운 가창력과 계절감이 느껴지는 따스한 감수성, 두 사람만의 독보적인 음색 케미로 또 한 번 ‘믿고 듣는’ 음원 강자의 저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다비치는 지난해 CAM에 이적한 후 미니앨범 ‘Stitch’ 발매, 단독 콘서트 개최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선보이고 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이해리해리’와 ‘걍밍경’을 통해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 중이다. 다비치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시너지를 선보일 수 있는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전망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AM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