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유니스, ''뭐해?'라는 씨앗에서'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25. 04.29. 18:43:03

유니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싱그러운 봄의 에너지를 전달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29일 오후 방송된 SBS M, SBS funE '더쇼'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유니스는 'SWICY(스위시)'와 ''뭐해?'라는 씨앗에서'까지 총 2개의 무대를 통해 상큼하고 청량한 에너지를 마음껏 뽐냈다.

먼저, 이들은 ''뭐해?'라는 씨앗에서'로 무대의 포문을 열었다. 봄기운을 물씬 풍기는 비주얼과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유니스. 이들은 음악 시작부터 특유의 순수하고 무해한 매력과 탄탄한 보컬 실력을 발산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싱그러운 미소와 발랄한 표정까지 더해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무대를 완성했다.

이어진 'SWICY'에서는 여덟 멤버의 재기 발랄한 분위기가 돋보였다. 여기에 유니스는 다인원 그룹의 장점을 활용한 쉴 새 없이 바뀌는 동선과 에너제틱한 군무로 무대 보는 재미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

타이틀곡 'SWICY'는 경쾌한 리듬과 여덟 소녀의 맵달 매력을 음식에 비유한 재밌는 가사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유니스의 발랄함을 담아냈다. 수록곡 ''뭐해?'라는 씨앗에서'는 가슴 설레는 소녀들의 첫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상대방에 대한 궁금증이 담겨 있는 '뭐해?'라는 단어를 작은 씨앗에 비유한 점이 인상적이다.

한편, '더쇼'에는 유니스를 비롯해 82메이저, 도균, 러브원, 미아이, 버비, 앰퍼샌드원, 영파씨, UDTT(우당탕탕 소녀단), 유나이트, 이프파이, 츄, 투어스, 티아이오티, 판타지 보이즈 등이 출연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M, SBS funE '더쇼' 방송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