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로 컴백과 동시에 음방 1위
입력 2025. 04.30. 07:49:45

투어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투어스(TWS)가 신곡으로 음악방송 첫 1위를 차지했다.

투어스(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지난 29일 방송된 SBS M, SBS funE '더쇼'에서 미니 3집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컴백 무대와 동시에 거둔 값진 성과다.

투어스는 “이번 앨범 준비하면서 42(팬덤명) 여러분들과 함께 달리고 싶었다. 음악방송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42와 함께 많은 추억 다져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 멤버들은 힘찬 목소리로 안정적인 라이브를 소화하는 동시에 무대 이곳 저곳을 누비며 팬들과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이날 투어스는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와 수록곡 'Lucky to be loved'를 선보였다. 이들은 데님 룩을 입고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 무대에 올라 청량하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전달했다. 'Lucky to be loved' 무대에서는 서정적인 멜로디를 돋보이게 하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신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는 밝고 대중적인 사운드에 힘입어 인기 상승세에 가속도가 붙었다. 이 곡은 발매 당일 멜론 '톱 100'에 99위로 차트인한 뒤 꾸준히 상승해 29일 오전 9시 기준 67위에 올랐다. 특히 음악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인 후 '톱 100'에 이어 일간 차트(4월 28일 자) 순위권에도 첫 진입했다.

글로벌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이어갔다. 이 곡은 중국 QQ뮤직의 주간 한국곡 차트(집계 기간 4월 18일~4월 24일) 2위, 전체 뮤직비디오 차트(집계 기간 4월 21일~4월 27일) 5위를 차지했다. 미니 3집 'TRY WITH US'는 일본 오리콘 최신 주간 앨범 랭킹(집계 기간 4월 21일~4월 27일) 2위에 올랐다.

한편 투어스는 오늘(30일)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해 음악방송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M, SBS funE '더쇼' 방송화면]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