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컴백’ 라이즈, ‘ODYSSEY’ 프리미어 한·중·일→태국서 상영회
- 입력 2025. 04.30. 09:58:22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라이즈의 첫 정규 앨범을 블록버스터급 영상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어가 4개국 극장에서 개최된다.
라이즈
‘라이즈 <오디세이> 프리미어(RIIZEPREMIERE)’는 오는 5월 14일 오후 8시 위버스 라이즈 커뮤니티를 통해 온라인 최초 공개 이후, 15일부터 18일까지 오프라인 극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상영된다.
5월 19일 발매되는 라이즈 첫 정규 앨범 ‘오디세이(ODYSSEY)’는 라이즈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정의하는 앨범으로, 앨범명 ‘오디세이’는 라이즈 활동 기반인 ‘리얼타임 오디세이’의 연장선에 놓여 있으며 타이틀곡 ‘플라이 업(Fly Up)’을 포함한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 총 10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오늘(30일) 자정에는 라이즈 오디세이 인스타그램 계정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정규 앨범 ‘오디세이’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 본격적인 여정을 앞두고 도전적인 눈빛과 제스처, 스타일링 등 모든 면에서 패기 넘치는 멤버들의 비주얼을 담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이즈의 ‘오디세이’는 현재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