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카운트다운' 오늘(1일) 하이라이트·박우진·미야오·캣츠아이·피프티피프티
- 입력 2025. 05.01. 10:55:32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엠카운트다운' 이번주 라인업이 공개됐다.
엠카운트다운
오늘(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하이라이트의 귀환부터 신예 넥스지의 컴백, 그리고 오직 엠카에서만 선보이는 박우진X하성운의 스페셜 무대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가 펼쳐진다.
먼저, 하이라이트(HIGHLIGHT)는 새 미니앨범 '프롬 리얼 투 서리얼(From Real to Surreal)' 타이틀곡 '체인스(Chains)'와 수록곡 '없는 엔딩' 두 곡의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체인스'는 치명적인 퍼포먼스로 광기 어린 사랑의 감정을 표현, '없는 엔딩'은 감성 발라드 무대로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각기 다른 매력의 두 무대를 통해 하이라이트의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걸그룹 컴백 대전도 눈 여겨 볼만 하다. 먼저 미야오(MEOVV)는 약 5개월 만의 컴백 신곡 '핸즈업(HANDS UP)' 무대를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공개한다. 자유로운 에너지와 신선한 사운드, 트렌디한 퍼포먼스를 겸비한 무대로 다시 한번 존재감을 입증할 계획이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는 세 번째 미니앨범 '데이 앤 나잇(Day & Night)'의 더블 타이틀곡 중 '푸키(Pookie)' 무대를 선보인다. 천진난만한 매력과 발랄한 에너지를 담은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마지막으로 글로벌 걸그룹 캣츠아이(KATSEYE)는 새 싱글 '날리(Gnarly)'로 국내 음악 방송에 본격 출격한다. 이번 무대를 통해 기존의 러블리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과감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넥스지(NEXZ)는 두 번째 미니앨범 '오 리얼리?(O-RLY?)' 발매와 함께 컴백 무대를 꾸민다. 타이틀곡 '오 리얼리?'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 퍼포먼스와 탄탄한 실력으로 '차세대 K-POP 루키'로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킬 예정이다.
Mnet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