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도영→터치드, 음악 토크쇼 '라이브 와이어' 1차 게스트 라인업 공개
- 입력 2025. 05.02. 17:33:55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브 음악 토크쇼 '라이브 와이어'(Live Wire)가 1차 게스트 라인업을 전격 공개했다.
라이브 와이어
오는 6월 첫 방송을 앞둔 Mnet '라이브 와이어'는 단순한 무대를 넘어, ‘음악’이라는 매개를 통해 아티스트와 아티스트, 관객과 관객, 그리고 무대와 시청자를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의 음악 예능이다. 특히, 매 회 출연 게스트가 직접 다음 게스트를 지목하는 '릴레이 지목' 포맷을 도입해 기존 음악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서사와 몰입을 선사할 예정이다.
1차 게스트 라인업과 함께 MC 첫만남 티저 영상도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처음 만난 MC 정재형과 코드 쿤스트가 서로 다른 취향과 성격을 확인하며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모습을 그렸다. 그러나 마지막 질문 "이 프로그램에서 보고 싶은 단 한 명의 아티스트는?"에는 두 사람이 놀랍게도 같은 아티스트(이소라)를 지목, 음악적 취향만큼은 완벽하게 통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 과연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두 뮤지션이 '라이브 와이어'를 통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라이브 와이어'는 5월 2일 오후 2시부터 12일 오전 10시까지 엠넷플러스(Mnet Plus)를 통해 첫 방청 관객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 신청 시 진행되는 ‘음악 취향 테스트’ 결과를 기반으로 좌석이 배정되며, 현장에서 비슷한 음악 취향을 지닌 관객끼리 연결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라이브 와이어'는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