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민욱·장여준·남성모, '쇼! 챔피언' 새 MC 발탁…14일 첫방
- 입력 2025. 05.07. 10:01:17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클로즈유어아이즈의 전민욱, 장여준과 82MAJOR의 남성모가 MBC M ·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클로즈유어아이즈 전민욱, 장여준, 82MAJOR 남성모
전민욱, 장여준, 남성모는 5월 14일 오후 5시 MBC M · MBC에브리원에서 생방송 되는 ‘쇼! 챔피언’에서 9대 MC로 첫 호흡을 맞춘다. 5세대 K-POP 신흥 강자로 주목받는 세 사람의 만남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2023년 10월에 데뷔한 그룹 82MAJOR의 남성모는 최근 해외 음원 차트 상위권 등극을 비롯하여 단독 콘서트 티켓 매진을 이루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82MAJOR는 화려한 래핑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공연형 아이돌’ 명성을 얻었다. 그룹 내에서 프로듀싱과 랩을 담당하는 남성모는 재치 있는 가사와 유니크한 톤으로 팀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멤버이다. 특유의 거침없는 솔직한 입담으로 앞으로 선보일 MC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세 사람은 상반된 개성의 그룹에 소속되어 있지만, ‘쇼! 챔피언’이라는 공통점을 통해 매주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보인다. 14일 첫 방송에서는 세 MC의 캐릭터와 매력이 돋보이는 VCR과 스페셜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쇼! 챔피언’의 올해 슬로건인 ‘일상을 꾸미는 쇼.쇼.한 취향’에 맞게 전민욱, 장여준, 남성모가 취향 큐레이터로 나선다. 자신의 취향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맞춤형 ‘K-POP’ 무대를 소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에브리원 · MBC 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