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식스 ‘Maybe Tomorrow’ 차트 1위…‘희망찬가’ 통했다
- 입력 2025. 05.08. 14:46:17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데이식스(DAY6)가 신곡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orrow)’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했다.
데이식스
8일 오전 8시 기준, 데이식스의 새 디지털 싱글 ‘메이비 투모로우’의 동명 타이틀곡은 멜론 핫 100, 실시간 차트와 벅스 실시간 차트 최정상에 등극했다. 또 ‘끝났지’까지 새 디지털 싱글 수록곡도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자랑했다.
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 네 멤버는 발매 당일(7일) 그룹 유튜브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함께 발매를 기념했다. 데이식스는 “애정하는 곡으로 정말 오랜만에 싱글을 발표하게 됐다. ‘메이비 투모로우’는 빨리 세상에 내놓고 싶었고 불러드리고 싶던 곡이다. 이 곡을 통해 위로를 받으시면 좋겠고 우리 모두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길 바란다”라며 신곡에 대한 애정을 빛냈다.
‘메이비 투모로우’는 오늘을 살아가는 이들을 위해 부르는 데이식스표 희망찬가로 미래에서 빌려 온 희망을 속삭이는 가사들이 잔잔한 파동을 일으킨다. 여기에 생동감 있는 드럼 비트와 청량한 사운드 위로 호소력 넘치는 보컬이 얹어져 복받치는 감정을 환기시킨다.
데이식스는 신곡 인기에 이어 9일~11일과 16일~18일 총 6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데이식스 세 번째 월드 투어 < 포에버 영 > 파이널 인 서울(DAY6 3RD WORLD TOUR < FOREVER YOUNG > FINALE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KSPO DOME을 360도 오픈해 역대급 규모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