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숨은 시간들 나누고 싶어"…폴킴, 음악 다큐 영화 개봉
입력 2025. 05.08. 16:45:14

폴킴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폴킴이 자신의 음악 다큐멘터리 영화 개봉에 뜻깊은 마음을 전했다.

음악 다큐멘터리 영화 '폴킴, 친애하는 당신께'는 지난 7일 전국 CGV 30여 극장에서 개봉됐다.

폴킴은 소속사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8일 “보여지고 싶은 모습만이 아닌 그 뒷모습까지 보인다는 건 많은 용기가 필요한 일인 것 같습니다. 저의 숨은 시간들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고 말했다.

이 영화는 폴킴의 음악 인생 11년, 그리고 그 시간 속에 담긴 진심을 묘사했다. 우리가 몰랐던 폴킴의 음악 이야기다. 위로 받고, 또 누군가를 위로하고자 했던 뮤지션 폴킴의 무대 뒷모습을 전한다.

“제가 스스로 위로할 수 있다면 다른 사람도 위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음악을 계속하기 위해서 어떤 음악을 해야되는가”, “온전히 저를 위해 노래해요. 그래서 공감이 되는 것” 등 장면마다 마음을 울리는 폴킴의 메시지도 인상적이다. 뉴질랜드와 제주의 아름다운 퐁경 속 무대, 부산과 대구에서 감동적인 버스킹 등 폴킴의 음악이 어떻게 사람들의 마음을 잇고 희망을 심어주는지 보여준다.

실제로 시사회 현장은 울고 웃고, 감동과 재미가 어우러져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예정에 없었던 폴킴의 깜짝 등장으로 더 큰 환호가 쏟아졌다. 여세를 몰아 오는 10일 CGV용산, 11일 CGV영등포에서 무대 인사가 진행된다. 1주차 특전으로 아트포스터가 증정된다.

한편 '폴킴, 친애하는 당신께'는 CGV에서 단독 상영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