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김서형,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 체결…고민시와 한솥밥
김서형,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 체결…고민시와 한솥밥
입력 2025. 05.09. 11:59:03

김서형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김서형이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9일 “김서형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다채로운 장르와 캐릭터를 통해 김서형 배우의 진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존재감을 쌓아온 김서형은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냉철한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 역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이후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에서 말기 암 투병 중인 정다정 역을 맡아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최근작인 ENA 드라마 '종이달'에서는 경제적 결핍과 내면의 갈등 속에서 무너져가는 은행원 유이화 역을 통해 인물의 심리를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또 한 번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영화 '비닐하우스'의 문정 역을 통해 돌이킬 수 없는 선택으로 피폐해진 인물의 공허함과 처절함을 탁월하게 표현했다. 표정만으로 스크린을 압도하며 깊은 여운을 남긴 김서형은 '제59회 대종상영화제 여우주연상'과 '제43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여우주연상' 등을 수상하며 다시 한 번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미스틱스토리에는 배우 고민시, 조한선, 박혁권, 가수 윤종신, 가인, 에디킴, 손태진, 그룹 빌리, 밴드 데이브레이크, 작사가 김이나 등이 소속돼 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