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타엑스 형원, 전역 D-1…몬베베 위한 무료 이벤트 예고
- 입력 2025. 05.12. 10:50:49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이 전역 기념 무료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형원의 온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2025 형원 팬 이벤트 '형원의 온실 (Wonder Garden)'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형원은 오는 17일 오후 1시와 5시,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전역 기념 무료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반가운 소식에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해당 팬 이벤트에는 '몬베베' 8기 회원만이 참여할 수 있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티켓 예매는 오늘(12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형원은 2015년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데뷔해 본업은 물론 연기, OST, 프로듀싱, 예능, DJ, MC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하며 가요계 대표 '만능캐'(만능 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2020년 '노바디 엘스(Nobody Else)'를 시작으로 꾸준히 몬스타엑스 앨범에 자작곡을 담아냈고, 2023년에는 몬스타엑스 내 첫 유닛 '셔누X형원'을 결성해 직접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러브 미 어 리틀(Love Me A Little)'과 수록곡 '롤 위드 미(Roll With Me)'를 선보이며 '자체 제작돌'의 진가를 입증했다.
또한, 입대 전에는 단독 웹 예능 '채씨표류기'를 론칭해 색다른 매력으로 수많은 팬들의 '입덕'을 이끌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가수 이영지가 진행하는 웹 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만큼이나 빛나는 매너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 외에도 MBC FM4U '아이돌 라디오 시즌2' DJ, SBS '인기가요' MC 등의 활동을 통해 진행에서도 두각을 드러낸 형원은 오는 29일 개최되는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에서 MC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형원의 전역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벌써부터 심상치 않은 기세를 보이고 있는 그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형원은 오는 13일 1년 6개월 간의 군 복무를 마친 후 만기 전역한다. 몬스타엑스는 형원의 전역 다음날인 14일, 데뷔 10주년을 맞이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