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넥스트도어, 'I Feel Good' MV 1000만 뷰 돌파
- 입력 2025. 05.15. 10:22:12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신곡 'I Feel Good'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빠르게 조회수를 늘려가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
15일 KOZ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미니 4집 'No Genre'의 타이틀곡 'I Feel Good' 뮤직비디오가 전날 오후 8시께 유튜브에서 조회 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공개된 지 약 26시간 만 기록으로, 이는 같은 조회수에 도달한 전작들보다 확연히 빠른 추이다.
음원 역시 사랑받고 있다. 'I Feel Good'은 지난 13일 오후 7시 멜론 '톱 100'에 17위로 첫 진입한 뒤 가파른 상승세를 타 14일 최고 순위 5위를 찍었다. 이후 꾸준히 이 차트 상위권을 유지해 '롱런' 인기 청신호를 켰다. 멜론 '핫 100'(발매 30일 기준)에서는 'I Feel Good'뿐 아니라 수록곡 '123-78', 'Step By Step', '장난쳐?', 'Next Mistake'가 1~5위를 싹쓸이하며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6일 KBS2 '뮤직뱅크', 17일 MBC '쇼! 음악중심', 1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2023년 데뷔 이래 줄곧 핸드 마이크를 고수하며 인상적인 라이브 무대로 호평받아온 이들인 만큼 인기몰이가 기대된다.
전날 보이넥스트도어는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미니 4집 'No Genre' 발매 기념 쇼케이스 'BOYNEXTDOOR 4th EP [No Genre] COMEBACK SHOWCASE'를 열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멤버들은 곡마다 다채로운 모습으로 색다른 무대를 꾸몄다. 'I Feel Good'에서는 강렬한 록스타를 연상하게 했고, '123-78'에서는 멤버들끼리 짝을 이룬 안무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Step By Step'과 '오늘만 I LOVE YOU'에서는 이들의 개성 넘치는 제스처와 표정 연기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 쇼케이스는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도 생중계됐다. 위버스 라이브 기준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등 150개 국가/지역의 팬들이 시청한 것으로 집계돼 이들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