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윤정 "'언슬전' 시즌2? 하고 싶은 마음 반, 걱정되는 마음 반"[5분 인터뷰]
- 입력 2025. 05.19. 08:0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고윤정이 tvN '언젠가 슬기로운 전공의 생활' 시즌2에 대해 언급했다.
고윤정
고윤정은 최근 서울 서초구 서초동의 한 카페에서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 연출 이민수, 극본 김송희, 이하 ‘언슬전’) 종영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고윤정은 '언슬전' 시즌2에 출연할 의사가 있느냐는 물음에 "반반이다"라고 답했다.
그는 "만약에 제작이 된다면 하고 싶은 마음 반, 걱정되는 마음 반이다. '언슬전'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들이 많이 특별출연하지 않으셨나. '여전히 잘 지내고 있다'라는 것만 한번 비춰도 시청자분들이 정말 반가워하시더라. 그런 마음에 이영이도 '잘 살고 있다'라는 걸 보여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시즌2를 하게 된다면 이영이가 아직도 슬기로워지지 못한 거 아니냐. 그러면 안 될 것 같다(웃음). 또 다른 1년 차 레지던트들이 주인공으로 나오면 더 재밌지 않겠나. 그렇게 제작된다면 얼마든지 출연할 의사가 있다. 특별출연 할 의향이 너무나도 있다"라고 덧붙였다.
'언슬전'은 총 12부작으로 지난 18일 최종회가 방송됐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MA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