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쇼' 오늘(20일) 피원하모니·사무엘·서이브·재찬·트리플에스
- 입력 2025. 05.20. 10:07:00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더쇼'에서 믿고 보는 무대 장인이라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다.
더쇼
20일 방송되는 SBS funE '더쇼'에서는 ‘더!’ 강해진 자신감으로 돌아온 글로벌 대세 피원하모니(P1Harmony), 압도적인 완전체 퍼포먼스로 청춘의 이면을 전하는 트리플에스(tripleS)는 물론, 아이코닉한 정체성으로 ‘만능돌’ 면모를 선보일 재찬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여기에 풋풋하고 청량한 소년미 가득한 일본 보이그룹 DXTEEN의 'Tick-Tack' 무대가 음악방송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더쇼'의 시그니처 코너 ’엔프Pick‘에는 힙합 히어로 피원하모니가 출격한다. '엔프Pick'은 MC 엔프즈(WayV 샤오쥔, CRAVITY 형준, izna 정세비)가 컴백 스타들과 호흡을 맞춰 '엔프(NF)'스러운 챌린지들에 도전하는 코너이다. 이번에는 '더쇼'의 귀여움과 센스를 담당하고 있는 MC 형준이 피원하모니의 멤버들과 함께 챌린지를 제작한다. 피원하모니 멤버들은 남들과는 다른 'DUH!' 강력한 존재감 자랑에 나선다. 여기에 더해 형준과 '더쇼' 스페셜 MC 경력직 인탁의 반가운 재회 역시 또 다른 관전 포인트라는 후문이다. 과연 MC 형준과 피원하모니가 함께한 'DUH!' 챌린지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funE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2Z, DXTEEN, 피원하모니, 트리플에스, 사무엘, TRENDZ(트렌드지), 바운(BOUN), 서이브(SEO EVE), 김의영, 재찬의 무대와 함께한다. 20일(화) 오후 6시 SBS funE에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funE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