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주년’ 몬스타엑스, 팝업 개최…몬베베와 진솔한 이야기
입력 2025. 05.22. 11:37:33

몬스타엑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연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모놀로그(MONOLOGUE)’ 개최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몬스타엑스는 오는 29일부터 6월 11일까지, 총 2주간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서 팝업 스토어 ‘모놀로그’를 개최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 ‘모놀로그’는 몬스타엑스의 내밀한 독백(monologue)이자, 몬스타엑스와 공식 팬클럽 몬베베(MONBEBE)가 지난 10년간 함께 써 내려온 이야기(MONologue)를 담은 공간이다.

‘가장 진솔한 몬스타엑스의 모습’을 테마로 그동안의 미공개 사진과 활동 의상, 다양한 소품 등이 전시되며, 팬들이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몬스타엑스와 함께해 온 추억을 되새길 수 있도록 꾸며진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1주 차 티켓은 오는 23일 오후 6시, 2주 차 티켓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몬 먹어도 고’를 선보이고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