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9개월 만에 컴백…6월 16일 'Glow to Haze' 발매
입력 2025. 05.24. 08:36:45

강다니엘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강다니엘이 긴 투어를 마치고 돌아온다.

소속사 에이라(ARA)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강다니엘의 새 앨범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첫번째 컴백 신호를 보냈다. 앨범명은 ‘Glow to Haze’, 발매 시점은 ’2025.06.16‘으로 표시됐다.

‘Glow to Haze’는 강다니엘의 여섯번째 미니앨범이다. 지난해 9월 발매된 ’ACT’ 이후 9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올초부터 일본, 아시아, 유럽 등 글로벌 무대에서 투어 콘서트에 집중하면서 쌓인 새 앨범에 대한 갈증을 푼다. 빠르게 팬들과 교감하려는 마음으로 투어 중에도 공들여 작업을 병행한 앨범이다.

공개된 컴백 트레일러는 짧지만 강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노을지는 핑크빛 하늘 아래 한 건물이 등장하고 강다니엘의 시그니처 로고가 벽면에 새겨졌다. 특별 전시회 입구처럼 현수막과 배너가 꾸며져있다. ‘Glow to Haze’라는 앨범 타이틀이 선명히 강조돼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새 앨범명과 발매일만 공개된 가운데 강다니엘의 컴백 코드는 에이라를 통해 하나씩 베일을 벗는다. 솔로 아티스트로 새로운 정점을 찍을 여섯번째 미니앨범 ‘Glow to Haze’는 6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에이라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