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태양의노래·어브로드·침범·하이파이브·하이스쿨히어로즈
입력 2025. 05.24. 09:48:25

영화가 좋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영화가 좋다'에서 다양한 작품들을 소개한다.

24일 오전 방송되는 KBS2 '영화가 좋다'는 '새로고침', '오늘 뭐 볼까?', '달콤 살벌한 강희씨네' 등 코너로 꾸며진다.

먼저 '새로고침'에서는 정지소, 차학연, 정웅인 등이 출연하는 '태양의 노래'를 소개한다. '태양의 노래'는 한밤중에만 데이트할 수 있는 ‘미솔’과 ‘민준’이 음악을 통해 서로 사랑에 빠지며 함께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해 나가는 뮤직 로맨스다.

'새로고침2'에서는 해외여행 중 감쪽같이 사라진 여자 친구 ‘민지’의 흔적을 쫓아, 낯선 타국에서 생존을 걸고 진실을 파헤치는 남자 ‘태민’의 추적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어브로드'에 대해 알아본다.

'오늘 뭐 볼까?'에서는 권선영, 권유리, 이설, 기소유 등이 출연한 '침범'을 전한다. 지난 3월 12일 개봉한 '침범'은 기이한 행동을 하는 딸 소현으로 인해 일상이 붕괴되고 있는 ‘영은’과 그로부터 20년 뒤 과거의 기억을 잃은 ‘민’이 ‘해영’과 마주하며 벌어지는 균열을 그린 심리 파괴 스릴러다.

이어 '달콤 살벌한 강희씨네'에서는 진영, 다현 주연의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에 대해 파헤친다.

'1+1'에서는 '하이파이브'와 '외계+인 1부'에 대해 알아본다. '새로고침3'에서는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소개한다.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과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가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억눌린 분노를 폭발시켜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다.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1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