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페니키안 스킴·노무사 노무진·ONE: 하이스쿨 히어로즈 소개
입력 2025. 05.25. 12:05:00

'출발! 비디오 여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페니키안 스킴’ 등 다양한 신작들이 소개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온 영화, 영화 대 영화, 기막힌 이야기 등 코너로 꾸며진다.

온 영화 코너에서는 ‘페니키안 스킴’이 시청자와 만난다. 웨스 앤더스 감독의 이 영화는 6번의 추락 사고와 숱한 암살 위협으로부터 살아 돌아온 거물 사업가 자자 코다가 딸 리즐과 함께 일생일대의 프로젝트를 완수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기상천외 첩보 스릴러다. 제78회 칸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선보인 뒤 6분 30초간의 뜨거운 박수갈채와 함께 열광적인 관객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영화 대 영화에서는 MBC 새 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감독 임순례)와 ‘베이워치: SOS 해상 구조대’(감독 세스 고든)가 언급된다. ‘노무사 노무진’은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오는 30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이정하, 김도완 출연의 ‘ONE: 하이스쿨 히어로즈’(감독 이성태)가 소개된다. 웨이브에서 공개되는 이 드라마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이정하)과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가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억눌린 분노를 폭발시켜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다.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