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킥플립 동현 "좋은 기회로 타이틀곡 작업 참여…팀과 잘 어울리는 곡"
- 입력 2025. 05.26. 14:56:56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킥플립(KickFlip)이 데뷔 앨범의 성적에 대해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킥플립 동현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킥플립(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 미니 2집 '킥 아웃, 플립 나우!'(Kick Out, Flip Now!)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킥 아웃, 플립 나우!'는 킥플립이 틀을 걷어차버리고 판도를 뒤집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하고 폭발적 청량 에너지를 터뜨리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프리즈'(FREEZE)를 비롯해 '제끼자', '언젠가 태양은 폭발해', '일렉트리시티'(Electricity), '컴플리케이티드!!'(Complicated!!), '코드 레드'(Code Red), '하우 위 킥플립'(How We KickFlip)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됐다.
이날 동현은 "원래 작업하기를 좋아하는 멤버들이 많은데, 좋은 기회를 통해 이번에 참여하게 됐다. 저도 이번 곡을 만들면서 우리 팀과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생각했는데, 운 좋게 타이틀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동화도 "킥플립의 개성을 각인 시킬 도장 같은 앨범을 만들어보려 했다. 멤버들이 자발적으로 곡 작업에 참여하면 저희의 메시지가 팬분들께 더 가까이 전달될 거라고 생각했다"면서 "음원을 들었을 땐 정말 행복했다. 특히 아마루 형이 참여한 '컴플리케이티드!!'를 정말 좋아한다. 멤버들에게 멋진 곡을 주어서 정말 고마웠고, 그 곡을 들었을 때 가장 행복했다"고 전했다.
킥플립 '킥 아웃, 플립 나우!'는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