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카운트다운' 오늘(29일) 세븐틴·아이린&슬기·킥플립…보넥도 이한 스페셜 MC
- 입력 2025. 05.29. 09:03:54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역대급 무대들이 펼쳐진다.
'엠카운트다운'
오늘(2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먼저 K-POP 대표 그룹 세븐틴이 정규 5집 앨범의 타이틀곡 'THUNDER'를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공개한다.
데뷔 10주년을 맞아 서울 잠수교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열며 전례 없는 스케일의 컴백 프로모션을 선보인 가운데,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공개될 첫 음악 방송 무대 역시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패기 넘치는 신예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은 '엠카운트다운'에서 'FREEZE'와 '제끼자' 두 곡의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FREEZE'는 속도감 있는 비트와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특징이며, '제끼자'는 킥플립만의 자유분방하고 유쾌한 에너지를 무대 위에 고스란히 담아낸다.
이날 방송에는 '보이넥스트도어' 이한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특유의 밝고 센스 있는 진행으로 무대에 활력을 더할 예정으로, MC 명재현과의 신선한 케미와 안정적인 진행력이 기대된다.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