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홉,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등 6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입력 2025. 06.27. 08:54:43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아홉의 데뷔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아홉
아홉은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후 위 아(WHO WE AR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였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의 음원이 최초로 공개됐다. 영상에는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부터 ‘소년, 무대 위로 넘어지다’ ‘파랑 학교, 초록 잔디, 빨간 운동화’ ‘미완성은 아닐거야’ ‘우주 최고의 꼴찌’ ‘아홉, 우리가 빛나는 숫자’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차례로 흘러나왔다.
특히 전곡에 흐르는 청춘 감성이 인상적이다. 기쁨과 불안, 희망이 녹아든 아홉의 진솔한 감정이 눈으로 한 번, 귀로 한 번 전해지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데뷔앨범 ‘후 위 아’는 완전함에 도달하기 전, 아홉이라는 팀의 색과 이야기를 찾는 과정의 시작이다. 각자의 꿈과 희망 그리고 함께 만들어 가는 성장의 여정이 앨범 전반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는 기타와 드럼이 만드는 몽환적인 사운드 위로 복잡한 감정을 투영한 밴드 트랙이다. 소년의 불완전함과 희망이 교차하는 순간을 그려내며 다시 되돌리고 싶은 순간 그리고 그 안에 남아 있는 놓지 못한 마음을 전한다.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F&F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