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핑크 로제, ‘흠뻑쇼’ 깜짝 게스트로 등장 “‘아파트’ 사랑해주셔서 감사해” 큰절
- 입력 2025. 06.28. 19:19:18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싸이 흠뻑쇼 2025’ 공연의 깜짝 게스트로 등장했다.
로제
28일 인천광역시 서구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싸이흠뻑쇼 SUMMERSWAG2025’(이하 ‘싸이 흠뻑쇼 2025’)가 진행됐다.
이날 싸이는 “노래를 부르는 기수이기도 하지만 나는 곡을 쓰는 사람이기도 하다. 다른 가수가 어떤 노래를 냈을 때 ’내가 만든 노래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노래가 있다. 이번에 부를 노래가 그 노래다. 한번 라이브로 불러보겠다“라고 말했다.
‘아파트’와 ‘toxic till the end’ 무대를 마친 후 로제는 “정식으로 인사드리겠다. 로제다. 상상으로만 듣던 흠뻑쇼에 초대 받아서 기쁘다. 너무 부끄럽다”라며 관객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작년 12월에 첫 앨범을 내고 많은 분들 앞에서 인사드리는 게 처음이다. 제 앨범과 ‘아파트’와 다른 수록곡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큰 힌이 됐다“라며 큰절을 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로제는 마지막 곡으로 ‘dance all night’ 무대를 선보였고, 관객석에서는 환호가 터져나왔다.
싸이는 “로제가 공연 관람하고 싶다고 연락이 왔었다. 그래서 제가 먼저 게스트로 오면 어떠냐고 제안했다. 로제와 함께 연습하면서 놀랐다. 많이 배웠다”라며 로제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싸이흠뻑쇼2025’는 6월 28일과 29일 인천을 시작으로 의정부, 대전, 과천, 속초, 수원, 대구, 부산, 광주까지 총 9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